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몸에 좋다고 착각하는 음식

by ¨˚¨ 2021. 9. 29.

 

 

몸에 좋다고 착각하는 음식

대부분의 사람들은 몸에 좋다고 생각을 하지만 건강에 해로운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노력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생각보다 해로운 음식들이 많습니다.

 

우리에게 나쁜 것으로 여겨졌던 것들이 실제로는 좋은 것이고 좋은 것으로 여겨졌던 것이 나쁜 것으로 나왔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착각하는 음식들

전문 영양사가 아닌 우리한테는 정말 건강한 것이 무엇인지 과대 광고이며 우리가 피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지금 나온 음식들은 우리가 몸에 좋다고 생각했지만 건강에 해로운 음식들입니다.

 

바로 첫 번째로 100% 과일 주스입니다. 건강 전문가들은 갓 짜낸 주스의 장점을 극찬하기 시작하면서 착즙이 유행을 끌었습니다.

 

하지만 영양 전문가 3명이 쓴 기사에 따르면 과일 주스가 갓 짜낸 것이라 해도 100% 과즙은 설탕물에 불과하다며 주스가 건강에 좋다는 메시지가 넘쳐흐를 때 매우 실망스럽다고 했습니다.

 

과일 껍질과 결합막 그리고 씨앗을 제거함으로써 주스는 과일 전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당의 흡수를 느리게 하는 섬유질도 같이 제거한다고 합니다.

 

이는 제2형 당뇨병으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하다고 했고 과일 주스 자체가 칼로리 높을 수 있고 먹는 것하고 다르게 칼로리를 마시는 것은 위장에서 배부르다고 보내는 것을 막는 경향이 있다고 했습니다.

 

과식으로 이어진 다음 체중 증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주스 블렌드에서 야채를 강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주스의 칼로리하고 설탕을 제한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며 주스를건너뛰고 스무디를 먹는 것입니다. 단백질하고 아몬드 우유를 추가하고 과일하고 채소를 충분히 혼합한 다음 착즙 과정에서 제거된 과육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